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4740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4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나만 그런가? ㅋㅋ 약간 질투하는 못된 로 보일 수도 있는데 그런 것보다는 뭔가 남들 다 듣는 그 기류에 편승하기가 싫어 ㅋㅋ 내가 좋아하고 있던 게 뜨는 건 진짜 기분 좋은데... 그래서 좋니도 안 들어봤어... ㅎㅎ... 

근데 그러고 좀 잠잠해지고 나면 갑자기 좋아지는 경우도 있다? ㅋㅋ 참 이상한 심리지..
대표 사진
익인1
응... 그런 거 가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기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내가 원래 좋아하던 노래 역주행 하면 잘 안 듣게 되더라 ㅋㅋㅋㅋㅋ 뭔가 나만의 명곡 빼앗긴 느낌 힝... 그래도 그 가수분들한텐 이득이니까 새로운 명곡 찾는다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런 경우가 더 많지 ㅋㅋㅋ 뭔가 다른데 나만 좋아하면 좋겠다는 점에서 비슷한 점이 있는 거 같기도 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약간 그런거 아니야? 남들과는 다르고 싶은 그런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봐 ㅋㅋ 약간 ? 떠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는 걸 아는데도 이런 기분이 드는 걸 어찌할 수가 없다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괜히 좋았다가도 싫어지기도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럴수잇짘ㅋㅋㅋㅋㅋㅌㅌㅋㅋ 나도그래 위아래만 빼고 이엑스아이디 원래 알던그룹이라 뭔가 좋았어 그거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는 위아래 때는 별로 관심 안 가졌다가 그 뒤에 나온 노래는 다 좋았어 ㅋㅋ 낮보다는 밤에 짱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마자마자 낮보다는 밤에 좋더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가수로치면 앵콜 무대 망치고 내려오자마자 바로
17:51 l 조회 1
하루종일 너무 빡쳐서 지금 카타르 가나전 다시 보고잇음
17:51 l 조회 1
욕 먹기 싫으면 축협 국민 세금 쓰지 마셈
17:51 l 조회 1
롸 국대 이태석 아버지가 이을용이였구나..
17:51 l 조회 1
정보/소식 남아공전 본 日 반응 "한국, 우리 상대도 안 되겠다⋯32강도 무리"
17:51 l 조회 2
오늘 경기 대부분 다 이렇게 보네 ㅋㅋㅋ
17:51 l 조회 4
국민 세금으로 축구하면서 못한다고 하니까
17:51 l 조회 3
축구선수가 실력도 별론데 인성도 별로면 어쩌자는 거지
17:51 l 조회 5
우리 32강 갈 수 있어?
17:51 l 조회 3
설영우 본인은 반응에 신경안쓴다고 하던데
17:50 l 조회 9
정보/소식 일부러 졌다고?… 고개 드는 홍명보 감독의 '고의패배 의혹'[초점]1
17:50 l 조회 28
여기서 헤어 개구린걸로 앓고 있는 같팬들 볼때마다 괴로움
17:50 l 조회 6
ㄹㅇㅈ 엠카 투표 만점 받으면 이길 수 있는 확률 있어?6
17:50 l 조회 22
와 나 강아지 키우고 싶은데2
17:50 l 조회 14
진짜 막말로 손흥민도 가만히 있는데ㅋㅋㅋㅋ
17:50 l 조회 42
설영우 커뮤 여론 최악인데 인터뷰로 불을 지르네 ㅋㅋㅋㅋ
17:49 l 조회 26
산부인과에서 전신마취 수술할때 CCTV 녹화 요청할수있어?3
17:49 l 조회 36
축협 예산 줄여라 세금 아깝다1
17:49 l 조회 10
근데 원래 선수들도 고소를 했었어?12
17:48 l 조회 73
건호 오늘도 존잘2
17:4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