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그런가? ㅋㅋ 약간 질투하는 못된 로 보일 수도 있는데 그런 것보다는 뭔가 남들 다 듣는 그 기류에 편승하기가 싫어 ㅋㅋ 내가 좋아하고 있던 게 뜨는 건 진짜 기분 좋은데... 그래서 좋니도 안 들어봤어... ㅎㅎ... 근데 그러고 좀 잠잠해지고 나면 갑자기 좋아지는 경우도 있다? ㅋㅋ 참 이상한 심리지..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나만 그런가? ㅋㅋ 약간 질투하는 못된 로 보일 수도 있는데 그런 것보다는 뭔가 남들 다 듣는 그 기류에 편승하기가 싫어 ㅋㅋ 내가 좋아하고 있던 게 뜨는 건 진짜 기분 좋은데... 그래서 좋니도 안 들어봤어... ㅎㅎ... 근데 그러고 좀 잠잠해지고 나면 갑자기 좋아지는 경우도 있다? ㅋㅋ 참 이상한 심리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