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4741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항상 정상을 찍고 내려가는 도중인 아이돌을 좋아해서 정상을 못노리니까 아쉽고 그랬는데

지금은 데뷔한지 얼마 안된 본진 파고있어서 행복함... 이래서 신인 파는구나 싶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아.. 나도 항상 정점 찍고 내려가는 아이돌만 파기 시작했던 거 같음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오히려 그거에 익숙해져서 핫한 신인 하나 파려다가 온갖 치기당하는 거랑 팬덤 분위기 안 맞는 게 너무 힘들어서 덕심 바로 식은듯... 대신 지금은 치기 많이 당하지만 팬덤 분위기 잘 맞는 슈스 파고 있는데 행복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완전 슈스중에 슈스!! 였던 사람은 괜찮은데 난 2% 부족하게 내려온 돌들을 좋아했어서 그게 많이 아쉽더라고. 대상도 안겨주고싶고 1위도 많이 시켜주고 싶은데 이젠 꿈꾸기도 어려우니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ㅇㅈ 올라오면 이간질시키는 정병들꼭있음
21:00 l 조회 1
ㄹㅇㅈ팬들은 타돌 성적 가져오면서 내려치는걸
21:00 l 조회 31
원빈 이목구비 개빡세다1
20:59 l 조회 17
트위터는 그놈의 하이브돌만 보면 기괴하고 싹 다 바이럴이고 이런거는 여돌한테만 그럼6
20:59 l 조회 51
근로장려금 받는 익들 다들 독립함??7
20:58 l 조회 31
얼굴 엄청 예쁜데 158 vs 얼굴 무난하게 예쁜데 168 기획사는 누굴 더 선호할까???8
20:58 l 조회 35
축알못 질문 하나만 해도 되나요10
20:57 l 조회 29
얼굴만 보면 못뜰거같은데 떠서 의외인 그룹있어?4
20:57 l 조회 39
아 원빈아3
20:57 l 조회 64
아니 성세천하 유희 소숙비 으르렁 왜 잘추지ㅋㅋㅋ4
20:57 l 조회 19
김민재는 왜 교체야?3
20:57 l 조회 44
콘서트 갔다왔는데 역시 콘서트는 노래 잘부르는게 짱이다 2
20:56 l 조회 16
청년미래적금 일 안하면 가입못하나?3
20:56 l 조회 62
뭐야 정병들 아직도 안 꺼졌음?3
20:56 l 조회 50
오늘 경기가 많이 별로야?4
20:55 l 조회 38
다큐보는데 예전부터 손흥민이 감독이었구나1
20:55 l 조회 32
경기 볼수록 다 의문임1
20:55 l 조회 37
하이브돌들 돈 많이 벌고 있는건 맞지?10
20:55 l 조회 97
이즈나 방지민이 입은 옷 정보 뜬 거 있어?
20:55 l 조회 45
진짜 이기적인 거 아는데 쏘니 월드컵 이대로 끝나는 거 싫어 ㅠㅠㅠ 힝힝4
20:55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