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뭐야.. 뭐 안들어봐도 사랑해가 짱이네...아니네 런웨이 짱이네...아니네 수영해가 짱......아니 텐테가 짱 ...아니 인러브 쩌네....노...파이어워크가 대박이다 ㄴㄴ다른세상사람 레알이다... 아니 업 미친?!?!?!? 아니?????내게기대쩐다 아니 시크릿?!?!??!?! 미친!!!!!!!!! 결론 : 한곡한곡 들을때마다 다 좋음...)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아 뭐야.. 뭐 안들어봐도 사랑해가 짱이네...아니네 런웨이 짱이네...아니네 수영해가 짱......아니 텐테가 짱 ...아니 인러브 쩌네....노...파이어워크가 대박이다 ㄴㄴ다른세상사람 레알이다... 아니 업 미친?!?!?!? 아니?????내게기대쩐다 아니 시크릿?!?!??!?! 미친!!!!!!!!! 결론 : 한곡한곡 들을때마다 다 좋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