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아형도 너무너무 재밌게 잘봤구ㅠㅠㅠ 경수님 너무 웃겨ㅠㅠㅠㅠㅠ
세븐틴도 아형 나왔음 좋겠네 ㅠㅠㅠㅠ eb까지 나왔으니 다음은 s..?
담주 방탄 아형 너무 기대된다 흐어어엏 예고편 보고 더 기대중,,,,
| 이 글은 8년 전 (2017/9/16) 게시물이에요 |
|
엑소 아형도 너무너무 재밌게 잘봤구ㅠㅠㅠ 경수님 너무 웃겨ㅠㅠㅠㅠㅠ 세븐틴도 아형 나왔음 좋겠네 ㅠㅠㅠㅠ eb까지 나왔으니 다음은 s..? 담주 방탄 아형 너무 기대된다 흐어어엏 예고편 보고 더 기대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