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두곡씩 매달 작사작곡다해서 노래내고 콘서트도 한달에 두세번하고 븨앱할때마다 빵빵터트려주고 거기다 강영현은 학교까지다니면서 데뷔곡부터 작사다하고 이렇게 열심히하는애들못봣다 ㅜㅠㅠㅠ 이제 에데식끝나면 팬들무슨낙으로사냐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9/16) 게시물이에요 |
|
한달에두곡씩 매달 작사작곡다해서 노래내고 콘서트도 한달에 두세번하고 븨앱할때마다 빵빵터트려주고 거기다 강영현은 학교까지다니면서 데뷔곡부터 작사다하고 이렇게 열심히하는애들못봣다 ㅜㅠㅠㅠ 이제 에데식끝나면 팬들무슨낙으로사냐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