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1번 트랙부터 쭉 듣는데
1번 트랙 들으면서
어? 방탄 되게 잔잔하네?
이랬는데
무슨 2번트랙부터 지금 MIC DROP듣는데 가사 엄청 쎄.......
역시 방탄소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