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하면 좋겠지만 ㅋㅋㅋㅋㅋ워낙 콘크리트라 3위나 할까 걱정했는데 2위도 좋아 그대신 차트 3위권에 오래오래 머물러 있었으면 좋겠오ㅎㅎ.... 다들 치기나 안했음 해 아이유는 정말 넘사벽이라고 느낀당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1위하면 좋겠지만 ㅋㅋㅋㅋㅋ워낙 콘크리트라 3위나 할까 걱정했는데 2위도 좋아 그대신 차트 3위권에 오래오래 머물러 있었으면 좋겠오ㅎㅎ.... 다들 치기나 안했음 해 아이유는 정말 넘사벽이라고 느낀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