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두... 방탄분들 노래 듣고 싶은데 못 들어서 슬퍼......... 나 사실 징인데 얘가 아까 낮에 하는 말이 코코밥이랑 파워 들을테니까 자기 옆에서 아이유 노래좀 틀어달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두... 방탄분들 노래 듣고 싶은데 못 들어서 슬퍼......... 나 사실 징인데 얘가 아까 낮에 하는 말이 코코밥이랑 파워 들을테니까 자기 옆에서 아이유 노래좀 틀어달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