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5565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1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내일 확터지려 그러는건가

저번 앨범은 첫날부터 몇만장 터졌던 것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후비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앨범도 출고안됨..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터지긴햇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주 조금. 오전 오후 안되다가 음원 나오고 조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직 안터짐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백프로 봄날은 뛰어넘음 우린 빌보드유입도 많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방탄 앨범 오늘부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발매일은 오늘부터래! 초동집계는 한터 집계 시작부터 일주일? 오늘 집계 안될 줄 알았는데 집계 시작됐더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대박 내일부터인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앨범 아직 송장이 안떴어...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출고 아직 몇백장도 안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음원개혁 때문에 오프는 낼 들어오고 그거 때문에 배송도 맞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프라인도 안풀림.. 후 내 앨범 언제오니.. 찍어내긴했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음원공개가 6시로 바뀌어서 그런건가ㅜㅜ 출고가 오늘부터 인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송장찍힌 사람은 좀 많다 그러길래 그거 오늘 집계 되는 줄ㅠ 내일 터지겠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음원 6시라서 안찍히나봐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금 시기가 안좋아 연휴선물기간랑 겹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일부터 터질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번앨범은 개혁전이라서 그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요즘 한터 늦게 터지더라
그래서 내본진도 첫날에 많이 안터졌오
내일되면 훅 오를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다 그래? 진짜 개혁탓인가
궁금해서 새고하고있었는데 그만둬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개혁때문인지는 모르겠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낼 터질듯 출고 낼부터 많더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ㄴㅐ 본진도 그랬음 원래 이틀에서 삼일째가 젤 마니 터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알라딘이 내일 츨고 한꺼번에 해서 그럴걸?? 이번에 거의 알라딘에서 사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리고 아마존은 지금 배도 못띄우고 있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알라딘 뒷통수 치고 그래서 모르겠다 해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잉 원래 송장 찍히면 집계되는 거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꺼 운송장도 안뜸..... 예약판매 시작하자마자 산건데.....참고로 알라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다들 출고 내일이나 낼모레 된다는거 같오 낼부터 터질듯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선주문이 괜히 112만장이 아니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집계 내일부터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ㄴㄴ오늘 집계됐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ㅇㅇ한터차트에 올라왔더라고 수치는 못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개혁때문에 6시에 나오니까
출고일을 하루씩 미룸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당일배송 시스템이 있어서 오늘출고 안하나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알라딘 배송준비중이라고만 뜨고 정작 아무것도 나오지가 않아서... 내일쯤 될듯 연휴배송기간이 겹치니까 영 안나오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웅ㅜㅜㅜ 언젠간 터지겠지ㅠㅠㅠ 관심 고마오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발 하나로 날티 청순 다있어 (ㅈㅇ원빈)
22:11 l 조회 1
아 축구 감독 똥고집 있는 사람 절대 안 된다고 하려다가
22:11 l 조회 1
아 엑소 자컨팀 너무너무너무 마음에 들어
22:11 l 조회 1
2015년생 덕질 가능해?
22:11 l 조회 3
얘들아 겨 레제 1달 동안 안 하고 뛰어넘으면 효과 많이 떨어질까 🥹🥹🥹🥹🥹
22:11 l 조회 2
여기 사장님들 앤톤한테 왜그래
22:11 l 조회 2
이재성 손흥민 은퇴하면
22:10 l 조회 13
샤이니 민호가 음방 전 붓기빼는 법 : 자전거 70km 타기
22:10 l 조회 5
소희 라디오에서 모르고 위버스 얘기해서 얼굴 엄청 빨개졌음ㅋㅋㅋㅋ1
22:10 l 조회 15
설영우 고소공지 인스타 공유수 6만....2
22:10 l 조회 49
유퀴즈 이번주 허남준. 담주 김무열
22:10 l 조회 6
노래방에서 하트비트 부를때 마지막에 죽는연기까지 해줘야됨
22:10 l 조회 3
합숙맞선2 재밌다2
22:10 l 조회 5
11년생 입장에서는 07년생도 나이 많은거 아님?3
22:09 l 조회 16
오늘 큰방 완전 축구플로 먹혔네2
22:09 l 조회 26
리센느 러브어택 노래 진짜 개좋다
22:09 l 조회 5
와 레몬탱 레드벨벳 버전 개좋다
22:09 l 조회 12
야르한 아침이다 야르렁 일어나라1
22:09 l 조회 14
오늘 축구 전반전 계속 이 장면 반복이었음ㅋㅋㅋㅋ2
22:08 l 조회 77
내년 아시안컵은 어떡하냐 진짜2
22:08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