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새/끼... 19금곡이래서 아주 난리나는 곡인 줄 알았는데 엄청 애절한 짝사랑 노래였어 욕이라고는 새/끼 밖에 없는데 이것마저 삐처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성년자라 아직도 삐처리 된 유튜브 뮤비로 노래 듣는다..... 깨끗한 노래 듣고 싶어요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그새/끼... 19금곡이래서 아주 난리나는 곡인 줄 알았는데 엄청 애절한 짝사랑 노래였어 욕이라고는 새/끼 밖에 없는데 이것마저 삐처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성년자라 아직도 삐처리 된 유튜브 뮤비로 노래 듣는다..... 깨끗한 노래 듣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