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5618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54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2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지금 추이가 아델급 유툽추이라던데  

그럼 세계적으로도 추이 엄청난거 맞지??
대표 사진
익인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초에 300 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4시간 만에 500만뷰면 추이 ㄷㄷ한 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할 아델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호엑 아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거의 한시간에 100만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워 추이 좋은건 알고 있었는데 아델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대박이다 크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델급 까지는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델급이 어느정도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엄청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쳤음 지금 무비 한번 보고오면 엄청 높아져 잇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아델급..? 히ㅇ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엄청좋은거 ㅇ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음 봄날이 5시간에 494k였는데
지금 5시간도 안됐는데 4M넘음
아델 추이를 몰라서 모르는데
K pop 역대급은 맞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탄인데 아델급은..당황당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아델급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델급은 아닐걸....? 사실 아델 뮤비 추이를 몰라서.... 근데 아델은 더 좋지 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델 추이는 모르겠지만 지금 추이 ㄹㅇ역대급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진짜 유튭 추이 천상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델이 24시간 7천만뷰니까...
방탄도 그정도 나올걸? 지금 추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ㄴㄴ탄인데 아냐 그정도는ㅋㄱ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헤엑 탄인데 그정도는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정도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4시간 최고가 이번에 테일러가 4320만인걸루 알고 있는데.. 아니여?? 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아델 헬로가 24시간 누적
7800만뷰라고 나오는데 방탄이
이정도나와 이번뮤비추이? 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니아니 검색해보니까 24시간 최다 조회수가 테일러스위프트 신곡인데 4320만이더라구..탄이지만 방탄 그정도는 아녀 ㄷ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헤엑 덜덜하다 그정돈 아녀요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델급은 아니얔ㅋㅋㅋㅋㅋ 아델같은 가수는 국가부터가 다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금 추이가 역대급인 건 확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델분은 어휴 너무넘사셔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델은 모르겠는데 일단 케이팝 역대급임 이건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델급이면 말 끝났디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델급은아닐걸.. 그분 넘사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델님 추이는 모르지만 저거 ㄹㅇ 엄청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탄인데 아델급은 아냐ㅋㅋㅋㅋ 24시긴 2천 가까이 가는 추이긴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에이ㅋㅋㅋ아델급은 아니지만 케팝 안에서는 지금 추이로봐선 천상계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델님은...넘사야...우리는 우리나름대로 잘 나오고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음 우리자체역대급 추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한국에선 지금 추이 역대급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리나라 역대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해엑ㅋㅋㅋㅋㅋㅋ아뎋ㅌㅋㅋㅋㅋㅋ7000만뷰 쩐닼ㅋㅋㅋㅋㅋㅋㅋ그정도느 아닌데 우리 자체 신기록일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해외 유튭 잘나오는 가수는 지금 방탄 추이보다 2~3배 정도 잘나옴 근데 방탄이 지금 는건 맞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왜 필터링되지 대박 쩌는건 맞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타팬 감탄하고 간다 와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내친구 방탄팬인데 진짜 10번은 돌려본듯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라고 대박이라면섴ㅋㅋㅋㅋ 뮤비가 색감도 그렇고 안무도 그렇고 예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타팬인데 쩐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탄이지만 아델급은....여태 우리 기록 중에는 장난 없게 역대급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48
1초에 300이라고....?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헤..? 아델 24시간만에 7천만뷰라고...? 세상에.. 와...
방탄 유튭 추이 좋은건 원래 알고있었지만 방탄도 대단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음 걍 한국의아델급?
이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물론 방탄은방탄이지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6월보다 5월이 더 더웠던 것 같아
15:39 l 조회 1
2주뒤에 나오는 상품을 예약구매한뒤에 번장에서 싸게 팔고싶은데 이런건 어떻게 하는거야???
15:38 l 조회 3
엽떡 가격 언제부터오르지?2
15:38 l 조회 11
요즘 또또 말이 계속 생각남
15:38 l 조회 22
펫샵 홈페이지가면 연예인 방문 이렇게 사진 걸려있던데
15:38 l 조회 17
오늘 날씨 진짜 시원허다
15:37 l 조회 4
부산 BOF 이번준데 빵집 카페 디저트 추천 좀 하자!! 돕고 살자!!1
15:37 l 조회 10
장터 보넥도 29일 월요일 오후 7시 용병 구합니다!
15:37 l 조회 13
팬들도 진짜 괴롭겠다 ㅋㅋㅋ3
15:37 l 조회 106
혹시 다들 네이버에 검색해..?11
15:37 l 조회 33
울지마 바보야!!!ㅠㅠㅠ
15:37 l 조회 20
갤 용어를 거리낌도 없이 쓰는 그 호모조합 팬3
15:36 l 조회 109
유통기한 지난 냉동치즈 먹으면 탈 나려나6
15:35 l 조회 41
제발 플 좀 그만 늘리면 안되냐4
15:35 l 조회 75
하이브 진짜 대단한듯14
15:35 l 조회 148
팬덤 부정적으로 여론 형성하는거2
15:35 l 조회 47
이때싶 내 최애 놔달라고 하는 애들도 개정병임ㅋㅋㅋ28
15:34 l 조회 145
아 콘서트 갈까말까2
15:34 l 조회 34
우리나라 16강 갈 수 있을까?5
15:34 l 조회 46
방내쫒으려는거 다 티나는데ㅜ2
15:34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