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ㅋㅋㅋㅋㅋㅋㅋ 큰방에 살면서 방탄 뭐만하면 끌올에 화력 어쩌고 갈아탔다 어쩌고하면서 이리저리 치이고 치인걸 응 아니야~ 하는기분.. 뭔 방탄이 그래~ 하면서 막 싹 다 증명해주는 기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뭔가 ㅋㅋㅋㅋㅋㅋㅋ 큰방에 살면서 방탄 뭐만하면 끌올에 화력 어쩌고 갈아탔다 어쩌고하면서 이리저리 치이고 치인걸 응 아니야~ 하는기분.. 뭔 방탄이 그래~ 하면서 막 싹 다 증명해주는 기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