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DNA듣고 오우 ..(영어욕) 뭐지 이 느낌은 ..? 피땀눈물 때같아....★(감동) ... 너무좋..다흐...8ㅅ8 하고 오랜만에 피땀눈물 들었는데 ... 역시 제일 최고야...흐으읍.......(오열)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이번 DNA듣고 오우 ..(영어욕) 뭐지 이 느낌은 ..? 피땀눈물 때같아....★(감동) ... 너무좋..다흐...8ㅅ8 하고 오랜만에 피땀눈물 들었는데 ... 역시 제일 최고야...흐으읍.......(오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