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기준이긴란데 요즘듣는노래가 약간 우중충하다해야하나? 최근에 듣던노래가 좋니,비도오고그랬어,밤편지,all of you, 버즈노래 이런스타일이였는데 뭔가 오랜만에 밝다해야하나? 이런분위기 나오니깐 넘 좋아 오늘 하루종일 이거만 듣고있어ㅠㅠ 딱 지금 듣기좋은것같아 아이유 이런 분위기노래 다 모아서 듣고있어 노래진짜 너무좋아 목소리 최고다ㅠㅠㅠㅠ 22일도 기대중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9/19) 게시물이에요 |
|
내기준이긴란데 요즘듣는노래가 약간 우중충하다해야하나? 최근에 듣던노래가 좋니,비도오고그랬어,밤편지,all of you, 버즈노래 이런스타일이였는데 뭔가 오랜만에 밝다해야하나? 이런분위기 나오니깐 넘 좋아 오늘 하루종일 이거만 듣고있어ㅠㅠ 딱 지금 듣기좋은것같아 아이유 이런 분위기노래 다 모아서 듣고있어 노래진짜 너무좋아 목소리 최고다ㅠㅠㅠㅠ 22일도 기대중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