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5660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7/9/19) 게시물이에요
노래가 별로라는게 절대아니고 피땀눈물, 봄날이 너무 내취향이었어서그런가 이번노래보단 봄날이 더 좋긴해ㅠㅠㅠ근데 그래도 방탄은 방탄 노래 좋아! 이번노래도 춤 너무 기대된다 스밍짤 놓구갈게❤️ 멜론이 아니라 미안 ㅜㅜ 신기록들 너무 축하해!

방탄 이번앨범 쪼꼼 아쉽긴하다 ㅠㅠㅠㅠ | 인스티즈

퍼가지마!
대표 사진
익인1
들어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뫄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들어줘서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들어줘서 고ㅡ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들어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들어줘서 땡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꼬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맙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 무슨 취향인지 알게따 들어줘서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나 세이브미, 봄날, 피땀눈물, 둘셋 너무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 특히 세이브미는 뮤비 엄청많이봤다 너무내취향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수록곡 추천해줘도 될까? best od me랑 보조개랑 pied piper 쓰니 취향일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best of me 밑에 탄소가 추천해줘서 들어볼라고! 보조개랑 저 영어노래도 들어볼게 추천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들어줘서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들어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들어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들어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들어줘서 고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니 취향이 어느 쪽인지 알겠다 혹시 best of me 들어봤어?! 일단 들어줘서 뇸뇸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지금 들어보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탄이 이번 앨범에서 쩰 좋아하는 노래야ㅎㅎ 취향 비슷한 것 같아서 댓글 달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추천 고마워 자기전에 꼭 듣고잘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오는 노래마다 모두를 만족시킬 수 없으니까 ㅠㅠㅠㅠㅠ나는 이번노래가 제일 좋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웅 내친구도 이번타이틀이 제일 좋다고 하더라! 근데난 봄날이 진짜 처음에들었을때 너무충격이었어 너ㅓㅓ무좋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들어줘서 고마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쓰니 whalien52 young forever 들아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앨범노래 아니지?? 앨범정보 들어가니까 없던데 옛날노래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웅웅예전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요고맞지??? 들어보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마자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9에게
위에서 추천해준고 다듣고 들어볼게! 베스트오브미 진짜 너무좋다 내취향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о´∀`о)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고마워쓰니야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들어줘서 감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모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스밍짤 감동이쟈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 그래도 이번노래도 너무 좋아! 내적댄스 일으키는 노래당 지금은 베스트오브미듣는데 요게 더더 좋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자 베옵미 명곡이야ㅠㅠㅠㅠㅠ들어봐주어서 정말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냥 차트에있는노래 다들어서 질렸는데 오전에 아이유노래듣고 오후에 방탄노래들어서 귀가즐거워 넘넘행복하당 추천해준거 다듣고 봄날이랑 아니쥬 들어야지 탄소도 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솔직하고 배려깊은 감상평 감사함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랑취향비슷하당ㅋㅋㅋㅋㅋㅋㅋㅋ 봄날 너무 좋아하고 베스트오브미 이번앨범에서 젤 좋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림
21:49 l 조회 1
젭티비씨 망하면 저 채널권은 누가 사갈 수 있나
21:49 l 조회 1
저렇게 작은 아기강아지도 경매내놓고 안 팔리면 번식장 가는거 잔인하다
21:49 l 조회 2
이상원 뿔테안경 쓴거 개잘생김ㅋㅋㅋ
21:49 l 조회 3 l 추천 1
나는 덕질하면서 기분 진짜 묘할때가 트위터 새로고침하는데 아무것도 안뜰때
21:49 l 조회 3
위버스 탈퇴했다
21:48 l 조회 23
원빈 장발 기타 소취1
21:48 l 조회 22
브리즈분들 라이즈 팝업 네이버예약은 끝났나요ㅜㅜㅜ2
21:48 l 조회 22
ㅋㅋㅋㅋㅋ뭐만하면 여돌 루머 확정짓는 애들은 뭔 배짱일까 대체..
21:48 l 조회 12
넷플 홈캠 재밌어??
21:47 l 조회 5
정국팬들아 우리 눈알걸어?5
21:47 l 조회 33
성찬 뭔가 인피 성열닮음5
21:46 l 조회 63
헐 캐릭캐릭 체인지 리메이크되나봄 ㄷㄷㄷㄷㄷ
21:46 l 조회 38
엘베잡고 기다려주는데 힐끔 쳐다보고 씹는거 왜케ㅋㅋ
21:46 l 조회 18
허위신고했다고 한달신고정지 먹었네
21:46 l 조회 43
이런 짤 보면 아이돌도 아무나 못 하는구나... 하고 체감함1
21:46 l 조회 124
태연팬들 떡밥떠도 확신못하는거 웃프다ㅋㅋ쿠ㅜㅜ2
21:45 l 조회 27
내 최애 남돌이고 3년차쯤 됐는데 제발 컬러렌즈 적당히 끼셈 제발..4
21:45 l 조회 39
홍승한 레드레드 개웃기다진짜6
21:45 l 조회 89
숀쿨누나들아 이거 맞니 3
21:44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