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엄청 시적인 표현도 많음!! 보고 놀랄정도로,한동안 뇌리에서 안잊혀질 정도로. 근데 그만큼 그냥 직설적이면서 담담한 가사도 많은 것 같음. 현실주의같음ㅋㅋㅋㅋㅋㅋㅋ Pied piper도 표현력이...ㄷㄷ 랩몬 초반 가사 어떻게 그렇게 쓸 생각을 했대?? 아미는 아니지만 그래도 아이돌 덕질하는 팬으로써 그거 보니까 기분 묘했음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이렇게 잘아냐고요ㅋㅋㅋㅋ 예쁘고 꾸며진 가사도 좋지만 가끔은 그냥 직설적이고 말하는 듯한 가사가 더 깊게 와닿는것 같음. 우리는 동화가 아니라 현실을 사니까.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