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였나..그 지민 혼자 찍은거...그거 3분이 채 안되니까 그정도나 그거보단 적게 나올 줄 알았다.....
그것도 진짜 엄청 빠른건데....대단해 월드와이드탑...허브...그 쉬림프 들어간거 뭐였지? 여하튼 그거 인정
| 이 글은 8년 전 (2017/9/19) 게시물이에요 |
|
티저였나..그 지민 혼자 찍은거...그거 3분이 채 안되니까 그정도나 그거보단 적게 나올 줄 알았다..... 그것도 진짜 엄청 빠른건데....대단해 월드와이드탑...허브...그 쉬림프 들어간거 뭐였지? 여하튼 그거 인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