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광 : 지미니 너무 귀엽지 않아요?지미닣ㅎ 지미나!~~지미닣ㅎㅎㅎㅎㅎ 그리고 본인 솔로곡 홍보하면서 정작 자기는 방탄 노래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진짜ㅠㅜㅠㅠㅠㅠㅠㅠ응가 듣고싶은거 다 들어ㅠㅠㅜㅠㅠ 서은말 타는 지민님으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