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본인의 피나는 노력이 당연히 있었겠지만 춤 노래 랩 다 잘하는 능력치나 15살에 꿈 이루겠다고 서울로 올라갈 수 있었던 그 용기나 뭐 잘생긴 얼굴에 피지컬은 말할 것도 없고 무엇보다 정말 평생을 함께할 자신을 키워주고 아껴주는 6명의 형들이 있다는게 진짜 제일 부러움 방탄이 정국 아끼는 영상이나 그런거 볼때마다 훈훈하고.. 내가 외동이라서 그런가 진짜 그런게 너무 부럽더라고
|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
|
물론 본인의 피나는 노력이 당연히 있었겠지만 춤 노래 랩 다 잘하는 능력치나 15살에 꿈 이루겠다고 서울로 올라갈 수 있었던 그 용기나 뭐 잘생긴 얼굴에 피지컬은 말할 것도 없고 무엇보다 정말 평생을 함께할 자신을 키워주고 아껴주는 6명의 형들이 있다는게 진짜 제일 부러움 방탄이 정국 아끼는 영상이나 그런거 볼때마다 훈훈하고.. 내가 외동이라서 그런가 진짜 그런게 너무 부럽더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