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007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남자신인상 후보 

워너원 골든차일드 더 이스트라이트 사무엘 정세운 

☆여자신인상 후보 

프리스틴 드림캐쳐 모모랜드 위키미키 청하 

☆남자가수상 후보 (솔로) 

지드래곤 자이언티 싸이 윤종신 지코 

☆여자가수상 후보 (솔로) 

선미 수지 아이유 태연 헤이즈 

☆여자그룹상 후보 

블랙핑크 트와이스 레드벨벳 마마무 여자친구 

☆남자그룹상 후보 

엑소 갓세븐 뉴이스트W 워너원 방탄소년단 세븐틴 

☆베스트 밴드 퍼포먼스 후보 

씨엔블루-헷갈리게 데이식스-반드시 웃는다 

FT아일랜드-Wind 버즈- 사랑하지 않은 것 처럼 혁오-톰보이 

☆베스트힙합 어반뮤직 후보 

딘-넘어와 매드클라운-우리집을 못찾겠군요 

우원재-시차 지코-Artist 헤이즈-널 너무 모르고 

☆베스트 콜라보레이션 

다이나믹듀오&첸 기다렸다 가 

박재범&도끼 니가 싫어하는 노래 

소유&백현 비가 와 

아이유&오혁 사랑이 잘 

효린&창모 Blue Moon 

☆베스트 뮤직비디오 후보 

엑소 - 파워 트와이스 - 시그널 워너원 - 에너제틱 방탄소년단 - 봄날 세븐틴 - 울고싶지않아 

☆베스트OST 후보 

볼빨간 사춘기-처음부터 너와나 수지 I love you boy 에일리-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Stay with me 크러쉬-Beatiful 

☆베스트 보컬퍼포먼스 남자솔로후보 

자이언티-노래 윤종신-좋니 정승환-이 바보야 한동근-미치고 싶다 황치열-매일 듣는 노래 

☆베스트 보컬퍼포먼스 여자솔로 후보 

세정-꽃길 수란-오늘 취하면 아이유-밤편지 정은지-너란 봄 헤이즈-비도 오고 그래서 

☆베스트 보컬퍼포먼스 그룹 후보 

위너-릴리릴리 마마무-나로 말할 것 같으면 볼빨간 사춘기-좋다고 말해 비투비-그리워하다 하이라이트-Calling you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솔로 후보 

선미-가시나 싸이-뉴페이스 이효리-블랙 태민-무브 현아-베베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여자그룹 후보 

에이핑크-Five 트와이스-시그널 레드벨벳-빨간 맛 소녀시대-할리데이 여자친구-귀를 기울이면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그룹 후보 

엑소-코코밥 엔시티127-체리밤 몬스타엑스-아름다워 방탄소년단-DNA 빅스-도원경 세븐틴-울고 싶지않아
대표 사진
익인1
엑소 지분율....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빅뱅 위너......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빅뱅 어디로 증발했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워후 엑방셉 다 겹쳐 대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놀라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쟁쟁하다 ㄹㅇ로... 슼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가자..탄들아...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9
아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핵웃곀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자 윤기야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이라이트 제발.. 제발 얘들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위너가 왜 남자그룹상 후보에 없는 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71
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ㅋㅋㅋ 엑방셉 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뉴블 진짜 감격적이다.....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상은 안했ㄴㅣ.....?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저 부문들 후보가 대상후보다 이랬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항 땡큐땡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엑소 최고다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봉들 하이띵 애들 상받게 열심히합시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에리들 하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세븐틴 하이띵. 캐럿 하이띵. 봉들 하이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태민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봉들 화이티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데식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댄스퍼포 방탄받자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설이들 파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뉴블ㅠㅠㅠ시상식 후보ㅠㅠㅠ감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왜 우리는 리팩으로 들어가지... 우리 찌말이 어쨌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잠만 빅뱅 에라모르겠다 왜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나완 감도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엑소 후보 지분율 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엔시티 하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데이식스 ㅠㅠㅠㅠㅠ 힘내자 ㅠㅠㅠㅠㅠ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뉴블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여자그룹들 ㄹㅇ 너무 쟁쟁한거아니야 대박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방탄신곡 다 들어갔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크 정세운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엑소 ㄹㅇ들어갈 수 있는 부문은 다 들어간거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콜라보 종대 백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베스트뮤비에블핑이없다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올해의가수상앨범상 후보는왜없어??나중에발표하나?
아위에보고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뒷골땡겨 빅뱅 어디감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하이라이트 콜링유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세븐틴 하이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남자그룹상 박터지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위너 어디가셨나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야 빅뱅 어디로증발함 후보에도없너 누가 상바랬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왜 콜링유야??? 얼찌말 아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봉들 하이띵?? 애들 꼭 상받을 수 있도록 해주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갠적으로 여자 신인상 청하가 받았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남자그룹상 후덜덜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블핑 뮤직비디오 후보에 안들었네..... 속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성적도 역대급이였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아....그래?.. 작품성을 보는거면 완전 심사위원 주관이였구나..ㅋ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울 애들 후보에 없는거 넘나 맴찢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봉들 힘내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세븐틴 하이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암넷아 찌말이 내놔!!!!!!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위너랑 빅뱅 어디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블핑 뮤비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헐 남자그룹상 위너 없는게 말이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헐!!! 드림캐쳐 후보야? 팀명이랑 컨셉만 바뀐 거지 신인은 아니지 않나... 모르겠다
여튼 후보니까 무대 볼 수 있겠지? ㅠㅠㅠㅠㅠㅠㅠ기대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데이식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엥 하이라이트 얼찌말 아니고 웬 콜링유????? 와 여자솔로 박터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방탄 DNA 완전 신곡인데
저러면 불리한 거 아니야....? 음원성적도 기준에 하나로 들어갈텐데 합산치가 얼마 안 되지 않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그러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봉들 빠이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트로피들로 백이 가득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흗흑 셉 후보 새개 실화냐 행복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유애나 파이팅파이팅! 이번에 꼭 징니 두 손무겁게 오기를♥ 마마는 또 뭣 같은 공로상주면 안돼안돼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74
위너 없다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선정기준 겁나 이상하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협 예산 줄여라 세금 아깝다
17:49 l 조회 1
근데 원래 선수들도 고소를 했었어?1
17:48 l 조회 9
건호 오늘도 존잘
17:48 l 조회 4
기자 질문 미쳤냐
17:48 l 조회 25
설영우는 걍 경기에 진지하게 임했으면 좋겠다
17:48 l 조회 8
장터 빅뱅 콘서트 용병 필요한 사람?
17:48 l 조회 8
근데 왜케 대충한거야..?4
17:48 l 조회 23
정보/소식 근데 안정환 벤투호때는 감독깠지않냐는데 이건 날조임
17:48 l 조회 32
솔직히 나 설영우한테 별생각없엇거든2
17:47 l 조회 53
제임스 패윜 영상 바자에서 올려줬는데 얼굴 개미쳤어
17:47 l 조회 6
박주호 투헬한테 도와달라고 부탁했잖아 그래서 투헬이 자기 수석코치 보내줌 근데 축협이 언플로1
17:47 l 조회 20
체코가 많이 약팀이였구나..1
17:47 l 조회 25
난 백승호랑 이태석이 진짜 국대 어떻게 뽑혔는지 모르겠음2
17:47 l 조회 32
우리나라 스포츠 비판 공통점이 지도층인가?1
17:47 l 조회 7
알디원 하이디라오 포카 아직 주는거야? 3
17:46 l 조회 12
조규성처럼 열심히 뛰기라도 해라
17:46 l 조회 38
32강 갈수있는지 언제 알수있어?4
17:45 l 조회 109
음중 시청자위원회 방청권
17:45 l 조회 26
난 설영우 댓글 중에 이게 제일 공감됨3
17:45 l 조회 185
9월에 아시안게임도 있는데6
17:45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