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열일했상,,,, 지드래곤!!!!!!! 양현석해외그만보내상,,,,,,,, 아이콘!!!!!!!!! 와이지나가줬으면하는상,,,,,,,,, 양현석!!!!!!!! 깔깔 타팬이라 그냥 생각나는 사람들로 해봤숨 다들 열일했고 해외로 많이 간 거 알지여,,,,,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올해열일했상,,,, 지드래곤!!!!!!! 양현석해외그만보내상,,,,,,,, 아이콘!!!!!!!!! 와이지나가줬으면하는상,,,,,,,,, 양현석!!!!!!!! 깔깔 타팬이라 그냥 생각나는 사람들로 해봤숨 다들 열일했고 해외로 많이 간 거 알지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