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060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9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진짜 너무 훈훈하기도 하고 감동이기도 했어요 우리 투비들이 뉴이스트 분들 마음 진짜 잘 알 거라고 생각해요 같은 년도에 데뷔했었고 그 데뷔일마저도 일주일 차이밖에 

안 나서 두 그룹 서로 잘 알 거라고 생각했는데 진짜더라고요 

비투비가 1480일만에 공중파 음악방송에서 첫 1위를 했을 때 정말 지나온 힘들었던 날들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갔었어요 지금 뉴블 팬들 아니 뉴이스트 팬들도 그럴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자기 가수만 믿고 지금까지 와준 뉴이스트 팬분들 최고이십니다 

사실 아까 수상소감 때 뉴블 네 분 모두가 울먹이시는 거 보고 너무 마음이 기쁘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눈물이 날 것 같더라고요 아마 제 본진 비투비 첫 1위 때가 생각나서 그랬던 것 같아요 

제가 뭘 적었는지도 모르겠네요 되게 횡설수설 적었네요 그냥 제 마음 한번 써봤어요 뉴이스트 이번 활동 대박나세요! 

- 설이 씀
대표 사진
익인1
감사합니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감사합니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울고 참는데 이글보고울어요 책임져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감사합니다ㅠㅜ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감사합니다 우리 애들 당황해서 벙쪄있는데
먼저 다가가서 안아주고 축하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비투비분들도 멜로디분들도 마음이 너무너무 예쁘셔요..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대박나세요....ㅠㅠ다음엔 뉴이스트로 1위 하는 모습도 기대할게요 ㅠㅠ그땐 저조차도 눈물샘이 그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뉴이스트 첫 1위 너무너무 축하해요! 같이 울컥한 설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설 너무 감사해요 정말 ㅠㅠ 또 울고있네요 이 글 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감사합니다 두그룹다 더흥하기를 ㅠㅠ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터 내일 8시 놀티켓 스키즈 용병 구해요
12:28 l 조회 1
몸 쳐짐이 제일 빨리 느껴지는 부위가 엉덩이 같애
12:28 l 조회 1
홍명보 나간다해도 후임으로 홍명보2 홍명보3 나오면 어캄
12:28 l 조회 1
이거 1점 준거겠지??
12:28 l 조회 1
우리 내일 기자회견 하는구나
12:28 l 조회 13
홍명보 대단한 선수라던데 감독은 왜 못해?
12:27 l 조회 7
아ㅜㅠㅠㅠㅜ 귀국 비행기 나눠서 오는데 본진그룹은ㅜㅜㅜ
12:27 l 조회 28
LA 교포인데 32강 무조건 울 줄 알았음1
12:27 l 조회 18
축협 저꼬라지 된거 선수 탓하는 애들 있는것도 어이없음
12:27 l 조회 9
아직도 홍이 손흥민한테 열등감으로 그러는걸 망상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12:27 l 조회 20
이런모자 얼굴 크고 둥글면 ㄴㄴ야?
12:27 l 조회 13
경질 당하면 위약금 줘야하잖아 또1
12:27 l 조회 10
요즘 5세대 아이돌중 이뻐보이는 아이돌
12:27 l 조회 16
이란도 세금으로 축구하는 나라인데 4회 연속 조별리그 탈락 ㅋㅋㅋ
12:26 l 조회 28
요즘 애들이 친구엄마를 니.애.미라고 한다 들었거든8
12:25 l 조회 47
이번 월드컵이 2014년 월드컵때보다 더 최악이였어?7
12:25 l 조회 45
다들 우리나라 빼고 열심히 하네
12:25 l 조회 14
난 이번 월드컵이1
12:25 l 조회 35
어제 뉴스에서 LA 교민들이 가진 32강 티켓
12:25 l 조회 73
대한민국 마지막 경우의 수
12:25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