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력으로 보는 자존심싸움ㅋㅋㅋㅋㅋ 걍 말로만 편가르기 하는거나 마찬가지임 막상 투표 시작하면 다 연합대로 하지도 않고 팬덤 대부분이 인티같은 커뮤나 트위터가 주인데 갤 연합을 그대로 따를 리가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화력으로 보는 자존심싸움ㅋㅋㅋㅋㅋ 걍 말로만 편가르기 하는거나 마찬가지임 막상 투표 시작하면 다 연합대로 하지도 않고 팬덤 대부분이 인티같은 커뮤나 트위터가 주인데 갤 연합을 그대로 따를 리가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