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온 컨포 계속 뜨는데,, 벌써 얼굴합좋다 스타일링도 각자 잘어울리게한듯 ㅠㅠ 비주얼은 세련됐는데 분위기는 또 풋풋해 7월 6일에 데뷔라함진짜 단체로 모였을 때시너지가 장난 아닌듯,,, 데뷔 너무기다려진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