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뮤비같은데 시각장애인이 강아지 잃어버리는 거 나오고 할아버지 노부부 있는데 아내 죽고 할아버지만 밥짓는 장면 나오고 병실에서 어떤 남자가 완전 좌절하고 있고 여자 밀쳐내고 그러는데 여자가 남자따라서 삭발한... 뭐 그런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이선희 뮤비같은데 시각장애인이 강아지 잃어버리는 거 나오고 할아버지 노부부 있는데 아내 죽고 할아버지만 밥짓는 장면 나오고 병실에서 어떤 남자가 완전 좌절하고 있고 여자 밀쳐내고 그러는데 여자가 남자따라서 삭발한... 뭐 그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