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그룹, B그룹 (둘 다 인기 많은 남돌) 좋아한다고 치면 누구 더 좋아하는 거 없이 둘 다 각각 n+1년째, n년째 좋아하는 중인데 솔직히 A그룹 팬들이 B그룹, B그룹 팬들한테 먼저 예의 없는 행동 한 적 있는데.. (나 그때 매우 속상했음) 우리 반 A그룹 팬들 진심 암 걸림... 내가 두 그룹 다 좋아하는 거 알면서 (우리반에 덕후들 많아서) 그때 얘기가 나올 때 난 그냥 가만히 있는데 자꾸 "우린(=A그룹팬들) 솔직히 잘못 하나도 없었다 ㄱㅒ네(=B그룹팬들) 쩌는 거 인정? " 이러면서.. 자꾸 그래.. 내가 동의 안 하고 그냥 웃고 넘어가려고 하면 자꾸 A그룹팬 아니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증나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