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노래하기위해 모든걸다바치는 어린소녀(징니도 중3때데뷔했으니까) 라는점도 그렇고 엄청예쁘고 노래핵잘하는것도그렇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지은이 풀문이야 풀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