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밤으로만 가득 찬 돔 보고 얼마나 울컥했을지ㅠㅠㅠㅠㅠㅠ진짜 다 이해한다 애기들ㅜㅜㅠㅠㅠㅠㅠㅠ 애드벌룬 타고 공연장 다 보이게 올라갔는데 온통 은하수처럼 아미밤 너무 예쁘게 보였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 우는거 보면 표정에서 벅차오름이 다 느껴져서 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