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성적 넘사임 음반 시장 판 키워놓은것도 엑소 6개월동안 200만장 넘게 판것도 엑소 한터 최초 80만장 이상도 엑소 최초 단일 밀리언셀러도 엑소 작년 스트리밍 1위도 엑소 신인상 - 대상 그랜드슬램 - 멜론빼고 다 대상 - 대상 그랜드슬램 - 대상 그랜드슬램 루트 밟았는데 대체 성적 치기 당할게 뭐가 있음? 다른 가수들이랑 비교하는것도 이해안가 엑소 데뷔 2012년도고 전성기 2013 으르렁 부터 지금까지 쭉 정상자리 유지하는거 자체가 대단한거임ㅋㅋㅋㅋ어떻게 보면 비교적 데뷔,전성기 늦은 다른 가수들이랑 아직도 비교 당하는거 자체가 대단한건데ㅋㅋㅋ 진짜 피곤ㅠㅠ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