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공정하게 나온대로 안해서 긁어부스럼 만들지??? 왜?!!!!?? 엑소는 받아야될 상 못 받고 방탄은 대상 가지고 말나오게 하고..... 지네가 노래 공짜로 듣게 해준것도 아니고 저거 다 돈쓴거잖아 소비자 우롱아님???일처리 하는 ....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왜 공정하게 나온대로 안해서 긁어부스럼 만들지??? 왜?!!!!?? 엑소는 받아야될 상 못 받고 방탄은 대상 가지고 말나오게 하고..... 지네가 노래 공짜로 듣게 해준것도 아니고 저거 다 돈쓴거잖아 소비자 우롱아님???일처리 하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