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수상이 문제되는 단어 아니야?
시상은 옳은 표현 아닌가? 시상이 상을 주는 거고, 수상이 상을 받는 거니까
수상이면 받은 분을 패는 나쁜 사람인 거지만, 시상은 준 기업을 패는 거니까 맞는 표현 아니야? 난 그렇게 알고 있었는데 내가 잘못 알고 있었나...?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부정수상이 문제되는 단어 아니야? 시상은 옳은 표현 아닌가? 시상이 상을 주는 거고, 수상이 상을 받는 거니까 수상이면 받은 분을 패는 나쁜 사람인 거지만, 시상은 준 기업을 패는 거니까 맞는 표현 아니야? 난 그렇게 알고 있었는데 내가 잘못 알고 있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