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머리채는 언제 남아나니...? 제발 니네 가수 소중하면 우리 가수 소중한것도 좀 알아주고 니네 상 소중하면 우리가 받은 상 소중한것도 좀 알아주라. 그렇다고 우리가 막 돈 먹이고 날로 먹은 상은 아니잖아 우리도 한다고 열심히 해서 받은 상인데 여태껏 값지게 느꼈던 상이 한순간에 부정... 참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정말 어처구니가 없네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우리 머리채는 언제 남아나니...? 제발 니네 가수 소중하면 우리 가수 소중한것도 좀 알아주고 니네 상 소중하면 우리가 받은 상 소중한것도 좀 알아주라. 그렇다고 우리가 막 돈 먹이고 날로 먹은 상은 아니잖아 우리도 한다고 열심히 해서 받은 상인데 여태껏 값지게 느꼈던 상이 한순간에 부정... 참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정말 어처구니가 없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