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만 하면 멜론의딸 멜론의딸 거림
정작 상같은거는 다른데 눈치본다고 지 가수 상하나 제대로 챙겨준적 없으면서
좋은날때는 집계기간을 딱 그 해에만 바꿔서 상도 못받음
음원집계기간 그 년도에만 바꿔서 좋은날 점수다 뺌ㅋ
원래 10월~부터 집계해서 상주던 시상식이 왜 하필 2010년에만 2월 부터 집계를 해서 좋은날을 아예 후보로 빼버림..ㅋ....
2012년~에는 또 정상적으로 10월부터 집계함ㅋ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뭐만 하면 멜론의딸 멜론의딸 거림 정작 상같은거는 다른데 눈치본다고 지 가수 상하나 제대로 챙겨준적 없으면서 좋은날때는 집계기간을 딱 그 해에만 바꿔서 상도 못받음 음원집계기간 그 년도에만 바꿔서 좋은날 점수다 뺌ㅋ 원래 10월~부터 집계해서 상주던 시상식이 왜 하필 2010년에만 2월 부터 집계를 해서 좋은날을 아예 후보로 빼버림..ㅋ.... 2012년~에는 또 정상적으로 10월부터 집계함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