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대상인데 이렇게 논란 생길꺼면 걍 반납하고 싶음 ㅋㅋㅋㅋ우리가 잘못한건가 은근슬쩍 우리 치는 글들 타싸에서도 많이 봤고 응 너네가 받으면 안될 상이야 너네가 뺏어간거야 이런 뉘앙스도 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더러워서 받기싫어 논란있는 대상 바라지도 않음 우리 실력으로 받을께 차라리 가져가... 멜론 ㄹㅇ..... 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첫대상인데 이렇게 논란 생길꺼면 걍 반납하고 싶음 ㅋㅋㅋㅋ우리가 잘못한건가 은근슬쩍 우리 치는 글들 타싸에서도 많이 봤고 응 너네가 받으면 안될 상이야 너네가 뺏어간거야 이런 뉘앙스도 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더러워서 받기싫어 논란있는 대상 바라지도 않음 우리 실력으로 받을께 차라리 가져가... 멜론 ㄹㅇ.....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