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677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누구누구때문에 작년에 컴백했는데도 

사옥에서 티비로 시상식보고 

그거 사진떴을때 얼마나 슬펐는데 

 

근데 올해 이렇게 대박났는데도 상못받으면 

진짜 화날거 같아 

 

뭐든 시상식 참여만해도 좋지만 

릴리 성적으로 상없으면 그게 말이 안됨
대표 사진
익인1
작년만 생각하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사옥에서 시상식 보는 거 눈물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오 그때 생각하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나 또 마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애들아 동방신기 주문 진짜 명곡아니냐?????
22:50 l 조회 1
투바투 수빈 토끼 머리띠 쓰니까 걍 ㄹㅇ 토끼다
22:50 l 조회 5
근데 진짜 근육량이 중요하긴 한가봄
22:50 l 조회 9
헐 빅뱅콘 vip스탠딩 1번 잡은 팬 봄 ㄷㄷ3
22:49 l 조회 18
런쥔이 첫 운전연수 해찬이한테 받았네 ㄷ2
22:49 l 조회 24
아니 여돌들 걱정하는척 악플 전시하는 애들 속 너무 보임ㅋㅋ
22:49 l 조회 13
위버스 피시로 라이브볼때 채팅
22:49 l 조회 2
투바투는 수박이랑 뭐가 있나봐1
22:49 l 조회 3
연습실 성한빈봤어?1
22:49 l 조회 10
난 운전연수 아빠랑 싸우면서 했는데
22:48 l 조회 19
도영이랑 김영대 친하구나??3
22:48 l 조회 42
석매튜 드라켄 타는거 알고리즘 떠서 봤는데2
22:48 l 조회 16
정은지 무쌍이야?1
22:48 l 조회 11
솔직히 제노 오늘 너무 설렌다....1
22:47 l 조회 23
여기저기에 장원영 악플 진짜 많다5
22:47 l 조회 26
Spicy는 갓곡이다 진짜
22:47 l 조회 16
제노 운전연수 해주는거 또 보고싶어🫪🫪🫪2
22:47 l 조회 12
잠실 경기장에 러브버그 개많네
22:47 l 조회 32
투바투 모아콘 자체가 오늘이 마지막이지?3
22:46 l 조회 12
원빈...남자 티존....3
22:46 l 조회 34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