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징 징탄 다 잘못 없고 명백한 멜론 잘못인데 서로 ㅏ까 내리는것도 아닌 제 3자가 끼는것도 싫고 ㅠㅠㅠㅠㅠ 두 팬덤 다 마음고생 하는것도 힘들고 싫다 진짜 그리고 모든 시상식 다 팬 투표 같은것도 줄였으면 좋겠음 ,,아예 없애라곤 못해도 반영비율 이라던가 .. 팬들 애정 하나로 너무 노동이고 힘들다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탄징 징탄 다 잘못 없고 명백한 멜론 잘못인데 서로 ㅏ까 내리는것도 아닌 제 3자가 끼는것도 싫고 ㅠㅠㅠㅠㅠ 두 팬덤 다 마음고생 하는것도 힘들고 싫다 진짜 그리고 모든 시상식 다 팬 투표 같은것도 줄였으면 좋겠음 ,,아예 없애라곤 못해도 반영비율 이라던가 .. 팬들 애정 하나로 너무 노동이고 힘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