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상식이든 뭐든 엑소 너무 끌어내릴려는 거 같음 진짜 한 그룹이 너무 오래 정상에 있으니까 변화를 요구하는 거 같은느낌? 무슨 느낌이지 여튼 그런 생각이 듬... 주입식 하락세 이 말 진짜 공감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시상식이든 뭐든 엑소 너무 끌어내릴려는 거 같음 진짜 한 그룹이 너무 오래 정상에 있으니까 변화를 요구하는 거 같은느낌? 무슨 느낌이지 여튼 그런 생각이 듬... 주입식 하락세 이 말 진짜 공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