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683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5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9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마마는 단일곡 음원아닌가? 투표 심사위원 이런것도 들어가고...왜 아이유가 대상 꼭 받아야 공정한건가? 

기준에 마마는 아이유가 낮아보이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단일곡이면 더 아이유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단일곡은 차이안나거의 ..
투표로 뒤집히고도 남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투표도 방탄엑소 제외 별로 차이 안나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이 많이나...
올해의 노래상 투표 트와 5위
아이유 10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순위로 따지면 안되지ㅋㅋ 트와 2.9 아이유 1.2 투표 점유율로 나뉘는거 아님?
엑방이 투표 다 가져가고 트와 아이유 거기서 거긴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2.9랑 1.2면 두배넘게 이나는데 거기서 거기라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엑방이 66프로를 다 가져가는데 점유율로 따지면 2.9나 1.2 거의 비슷한 수치아닌가 ㅋㅋㅋㅋ
내생각엔 투표로 뒤집힐만한 차이는 없는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투표수로봐도 두배넘고점유율도 두배넘는게 팩트인데.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아니 노래상 후보가 트와이스 아이유 끝 아니잖아 모든 가수 포함인데 ㅋㅋㅋㅋ 거기서 투표점수 다 나눠봐 엑방이 거의 가져가고 나머지 큰 차이도 안나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멜론이음원이생각보다별로안들어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멜론이래 마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트와가 받을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트와도받을만함ㅇㅇ아이유아님트와같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래상이면 아이유가 더 유리한데..?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그래서 트와도 유력해보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마마는 아이유보단 트와가 유력해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초에 마마가 아이유 부르면 대상 아이유한테 준다는 얘기라 그런거
그래서 아이유가 마마 가면 대상 받는거고, 안 가면 다른 후보가 받는거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시그널은 20몇위고 밤편지는 3위니까 차이많이나서 아이유가 더 유리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낰낰아니고 시그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 ㅇ 시그널이라 밤편지가 유리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이거는아이유 참석여부에 따라 달라질것같은데
이번에 아이유 마마가면 대상받을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14년에도 참석 하고 못받아서
이번에도 몰를걸..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3
ㄴㄴ 이번에 아이유 참석 한다는건 무조건 대상 약속하고 가는거임 애초에 마마가 안 줄 생각이면 부르지도 않을 걸 공로상 주고 보이콧했다고 거짓 언플하고 그 난리가 났는데
소속사가 확신 없이 아티스트를 그냥 내보낼일도 없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낰낰 아니고 시그널이 후보로 들어갔고 밤편지 연간 2위 예상이라 난 아이유 예상중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낰낰 아니고 시그널 이라서 밤편지 예상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밤편지일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마마 투표 비율 얼마 되지도 않아 심사가 중요한건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키즈 노래 뭔가 지금까지 들었던 느낌이랑 다른데 엄청 좋다
20:05 l 조회 1
멤버들이 이런 썰 풀면 어떨거같아?
20:04 l 조회 3
팔자주름은 진짜 시술로도 안됨?
20:04 l 조회 2
빅뱅 고양 3일에 전체 12만명 이상 수용인데 자리 막아둬서 못 잡은 사람이 있는게 실화인가ㅋ
20:04 l 조회 10
260624 카리나 인스타 업뎃
20:04 l 조회 14
미친녕인가봐 티켓팅 오늘인거 까먹음
20:04 l 조회 24
빅뱅 글로벌 대기열봐…..3
20:03 l 조회 72
빅뱅 국내선예매면 뭐함
20:03 l 조회 31
에스파 양일 여기는 없음7
20:02 l 조회 95
8시 넘어도 나 들어갈수있지?1
20:02 l 조회 42
취소표 언제부터 뜰라나..
20:01 l 조회 29
디지몬어드벤쳐 지금보니 태일이가 진짜 리더같고 상남자임3
20:01 l 조회 18
와이지 일예 자리 얼마나 빼둔거야12
20:01 l 조회 112
내일 아침에 편의점가서 뭐 털어오지
20:01 l 조회 7
허ㅅㄹ 팬 오늘은 좀 조용하네2
20:01 l 조회 45
다들 에스파 티켓팅 몇번대야?9
20:00 l 조회 85
도쿄 왕복 37이면 비싼거야?11
20:00 l 조회 39
대기 하다가 글로벌 열렸네3
20:00 l 조회 80
시제석 풀겠지?
20:00 l 조회 19
빅뱅 해외팬들 어뜩함…..17
19:59 l 조회 3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