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액소 팬들은 욕 안 먹었냐고하면 먹어도 안 먹었다고 하거나 전혀 못 봤다는 둥... 걍 패기만하러 다닌 팬덤 취급한 거 사실 아님?? 아니 그래 힘든 거 누가 몰라 근데 힘내라고 해줄거면 우리한테도 좀 해주지 그랬냐 이거야 맨날 무슨 이때 이런 일 당했거 저런 일 당했고 우린 뭐 없어서 안 떠드는 거 아님... 그렇게 따지면 서로 한도끝도 없어서 안하는거임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누가 액소 팬들은 욕 안 먹었냐고하면 먹어도 안 먹었다고 하거나 전혀 못 봤다는 둥... 걍 패기만하러 다닌 팬덤 취급한 거 사실 아님?? 아니 그래 힘든 거 누가 몰라 근데 힘내라고 해줄거면 우리한테도 좀 해주지 그랬냐 이거야 맨날 무슨 이때 이런 일 당했거 저런 일 당했고 우린 뭐 없어서 안 떠드는 거 아님... 그렇게 따지면 서로 한도끝도 없어서 안하는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