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내느낌이기는 하지만 앨범상 줄때 구구절절 멘트도 그렇고 젝스키스 무대할때 굳이 엑소 뒷줄부터 일어나라 시키고 엑소무대도 완전 대상 시상까지 다 끝난 맨 뒤로 밀어놓고 엄청나게 띄우는 영상 틀고 메들리까지 하고 약간 제발저린 느낌..? 나만 느낀걸까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걍 내느낌이기는 하지만 앨범상 줄때 구구절절 멘트도 그렇고 젝스키스 무대할때 굳이 엑소 뒷줄부터 일어나라 시키고 엑소무대도 완전 대상 시상까지 다 끝난 맨 뒤로 밀어놓고 엄청나게 띄우는 영상 틀고 메들리까지 하고 약간 제발저린 느낌..? 나만 느낀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