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그렇게 생각 안할거야 ㅜㅜ 오해하지 말아줬음 좋겠어 첫 대상 받고 너무 기뻐서 애들 비롯해서 우리도 다같이 울었고 1년동안 논란 논란에 읭? 읭? 하다가 지금 넘 당황스럽고 ㅜㅜ 짜증나 ㅜㅜㅠㅠ 절대 멜론 시상식 격 낮고 하찮다거 생각하지도 않고 멜뮤 대상 우리도 바라노고 꿈꿔오던 거야 ㅜㅜㅠ 조금이라도 오해 풀렸으먼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다 그렇게 생각 안할거야 ㅜㅜ 오해하지 말아줬음 좋겠어 첫 대상 받고 너무 기뻐서 애들 비롯해서 우리도 다같이 울었고 1년동안 논란 논란에 읭? 읭? 하다가 지금 넘 당황스럽고 ㅜㅜ 짜증나 ㅜㅜㅠㅠ 절대 멜론 시상식 격 낮고 하찮다거 생각하지도 않고 멜뮤 대상 우리도 바라노고 꿈꿔오던 거야 ㅜㅜㅠ 조금이라도 오해 풀렸으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