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691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5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지금껏 큰방에 불공정 멜론 가지말고 콘서트나 하자 이런글 많았을때는 동조밖에 없었쟈나.. 그냥 탄들도 이런 논란 지긋지긋하니까 누가봐도 그런식으로 이야기 하는것 같던데 왜지..? 애잔하다 정신승리다 이런말들 당황스러움 방탄이 그런 말 들을 위치 아닌것 같은데.. 

방탄 그렇게 치면 자기 본진도 같이 치는거 아니야? 요즘 방탄 스케일이랑 성적 보면 진짜 놀라울 정도라 누가 내려치기 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닌데..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뉘앙스 말고 그래 그거 너 해라 우린 빌보드 간다 이런 뉘앙스가 문제란거 아냐? 큰 방에서 콘서트나 하고 그 날은 멜뮤 가지 말자는 어떤 다른 시상식이랑 비교해서 얘기한게 아니잖아 그런 말 들을 위치에는 누구도 없어 그런 말 들을 위치에 있는 가수는 따로 있단 말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댓익인이가 꼬아서 생각하는것 같아 나같아도 자랑스러운 업적 있는데 다른 한 상이 계속 논란되고 가수가 욕먹고 하면 나머지 자랑스러운 상을 이야기하는게 당연한거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타팬이고 관련 없는데 충분히 그런 의도로 말했음 자랑스러운 업적 좋은데 그게 논란되는거랑 뭔 상관이야 자랑스러운 건 자랑스러운거고 논란되는 부분에선 어쩔 수 없는거지 자랑스러운 부분 얘기할거면 그 얘기만 하는건 전혀 잘못이 아니지 근데 멜론은 별거 아니니 상관 없고 빌보드나 가자는 반응 엄청 많았음 내가 꼬인게 아니라 팬들은 그걸 문제로 인식을 못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들이 그런 식으오 이야기 하는게 아니라잖아 나같아도 논란되는 일 있고 그걸로 1년 넘게 조롱받고 하면 그래 됐다 됐어 했겠지 그게 어떻게 나머지 상이 별거 아닌게 돼 그냥 그 부분은 지긋지긋하니까 그만 이야기 하고싶다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11/01 9:14:1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삭제된 댓글에게
(2017/11/01 9:14:1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삭제된 댓글에게
팬인것 같은데 제 3자로서 보면 그 뉘앙스가 안 보일리가 없음 그럼 그냥 없다고 믿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익인아 무슨소리해? 자기랑 의견 다르다고 그렇게 이야기하는거? 당황스럽다 진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덩치차이 레전드
5:44 l 조회 21
버블 안와서 탈빠가 가능함? 3
5:39 l 조회 24
OnAir 아씨 캐나다 골 넣었어 이거 비기면 무조건 한국 스위스 만나5
5:36 l 조회 59
요즘 글 제대로 안 읽고 화내는 애들 정말 많은듯
5:36 l 조회 10
짜파게티 컵라면이 더 맛있어 삼겹살 김치랑 같이 구워서
5:35 l 조회 10
보넥도 리우는 좀 관심 못받는 거 같은데
5:31 l 조회 44
OnAir 스위스 이겨라
5:28 l 조회 13
2018 멜뮤 티켓 가격 기억나는 사람1
5:20 l 조회 29
나 맘 식음..1
5:17 l 조회 67
큰방 쭉 보다가 개웃긴 게 쭉 줌 워딩 비판하다가
5:14 l 조회 33
OnAir 우리가 2위를 하면 캐나다 만날 확률 높아지겠네 스위스 선제골이네5
5:09 l 조회 57
스키즈 아이튠 월드, 미국, 유럽 다 1위했어3
5:08 l 조회 49
여돌도 리즈가 딱 25~26살까지인듯
5:07 l 조회 37
한번 가고말 PC방에 가서 회원가입하면 개인정보만 유출되는거야?1
5:04 l 조회 14
코르티스 주훈 되게 얼굴 신기하다(p)2
4:53 l 조회 52
오늘 월드컵 경기 얼마나 중요해??4
4:52 l 조회 81
그 클럽에서 많이나오는 외힙노래ㅠㅠ wait a minuie 이러는 노래 뭐지ㅠㅠㅠㅠ4
4:52 l 조회 37
뭔가 탈빠 가능할거같음 쀨이옴7
4:44 l 조회 100
3
4:42 l 조회 65
나!!! 빅뱅!!! 콘서트!!!! 간다!!!!1
4:37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