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껏 큰방에 불공정 멜론 가지말고 콘서트나 하자 이런글 많았을때는 동조밖에 없었쟈나.. 그냥 탄들도 이런 논란 지긋지긋하니까 누가봐도 그런식으로 이야기 하는것 같던데 왜지..? 애잔하다 정신승리다 이런말들 당황스러움 방탄이 그런 말 들을 위치 아닌것 같은데.. 방탄 그렇게 치면 자기 본진도 같이 치는거 아니야? 요즘 방탄 스케일이랑 성적 보면 진짜 놀라울 정도라 누가 내려치기 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닌데..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지금껏 큰방에 불공정 멜론 가지말고 콘서트나 하자 이런글 많았을때는 동조밖에 없었쟈나.. 그냥 탄들도 이런 논란 지긋지긋하니까 누가봐도 그런식으로 이야기 하는것 같던데 왜지..? 애잔하다 정신승리다 이런말들 당황스러움 방탄이 그런 말 들을 위치 아닌것 같은데.. 방탄 그렇게 치면 자기 본진도 같이 치는거 아니야? 요즘 방탄 스케일이랑 성적 보면 진짜 놀라울 정도라 누가 내려치기 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닌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