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방탄이들이 처음으로 상 받아서 행복했고 사람들이 외부로 보이는 모든것들이 다 엑소가 1위인데 왜 방탄이 받았나 라고 해도 멜론이 내부 데이터가 방탄이 1위다 라고 해서 탄들은 그런줄 알고 방탄이 대상이라고 했던거야 그 당시에는 소중한 방탄이들 첫 대상이었음 멜론이 그렇다니까 자꾸 아니라는 사람들한테 화나지 당근 탄들이 내부 데이터 사정을 알고 있었던 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이제와서 멜론이 내부데이터도 엑소가 1위래 ㅋㅋㅋㅋㅋ 그럼 우리는 뭐라고 반응해야 해??? 그 당시 했던 모든 말들은 정치질, 선동질이 돼버렸다 ㅋㅋㅋ 정치질은 탄들이 내부 데이터 사정을 다 아는데 계속 우기는게 정치질이지 ....우리도 피해자야 그래서 이제 우리는 다른 목표에 집중해서 빌보드 가자 그래미 가자~~ 하는건데 그것마저 비꼬는거라는뎈ㅋㅋㅋㅋ 환장.. 물론 진짜로 비꼬는 사람도 있어 그건 진짜 그 사람이 잘못한거고 그냥 엑소랑 방탄 다 피해자야 멜론이 진짜 나쁜놈이고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