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가 첫 덕질은 아니거든 구오빠들 파다 엑소파서 더 그렇게 느낄지도 모르지만 떡밥도 별로없고 진짜 예능이나 뭐 활동도 막 그렇게 오래해주지도 않은데도 불구하고 코어가 이렇게 단단하고 오랫동안 유지되는게 너무 신기하고 대단해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엑소가 첫 덕질은 아니거든 구오빠들 파다 엑소파서 더 그렇게 느낄지도 모르지만 떡밥도 별로없고 진짜 예능이나 뭐 활동도 막 그렇게 오래해주지도 않은데도 불구하고 코어가 이렇게 단단하고 오랫동안 유지되는게 너무 신기하고 대단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