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sf9 오솔레미오 노래를 생각하고 나한테 오솔레미오 노래 뭐냐고 묻는거야 근데 나는 그 오솔레미오를 모르던 때라서 진짜 당당하게 성악 톤으로 오페라 곡 오솔레미오 불러줌....ㅎㅎ 얼마나 당황스러워씅ㄹ까....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친구가 sf9 오솔레미오 노래를 생각하고 나한테 오솔레미오 노래 뭐냐고 묻는거야 근데 나는 그 오솔레미오를 모르던 때라서 진짜 당당하게 성악 톤으로 오페라 곡 오솔레미오 불러줌....ㅎㅎ 얼마나 당황스러워씅ㄹ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