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가수 1도 관심없던 나징인데 내가 보다 화나서 글 쓴다 요로분 지금 다 상황 정리됐구요... 다들 어그로가 좀 낀 것 같슴니다... 물론 욕 안 한 사람 어디있겠냐만은... 어차피 다 서로 미운 말, 못된 말 했었잖슴니까 ;ㅅ; 그로니까 한 쪽 몰아가는 그만합시다! 약간 탄들 기분 나쁠만한 흐름이니까 다들 스탑!!!! 이제 그만!!!!!!!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타가수 1도 관심없던 나징인데 내가 보다 화나서 글 쓴다 요로분 지금 다 상황 정리됐구요... 다들 어그로가 좀 낀 것 같슴니다... 물론 욕 안 한 사람 어디있겠냐만은... 어차피 다 서로 미운 말, 못된 말 했었잖슴니까 ;ㅅ; 그로니까 한 쪽 몰아가는 그만합시다! 약간 탄들 기분 나쁠만한 흐름이니까 다들 스탑!!!! 이제 그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