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지금 가해자 있습니까???? 피해자밖에 없는 상황에 왜 서로 물고 뜯고 그래? 그냥 양쪽 다 피해본 게 맞는거고, 따지고 싶은 게 있으면 멜론에 따로 문의하세요 우리가 뭘 어떻게 압니까 내부데이터라는 것도 1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나온건데. 그냥 지금까지 맘고생한 양쪽 팬들만 안쓰러울 뿐 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여기에 지금 가해자 있습니까???? 피해자밖에 없는 상황에 왜 서로 물고 뜯고 그래? 그냥 양쪽 다 피해본 게 맞는거고, 따지고 싶은 게 있으면 멜론에 따로 문의하세요 우리가 뭘 어떻게 압니까 내부데이터라는 것도 1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나온건데. 그냥 지금까지 맘고생한 양쪽 팬들만 안쓰러울 뿐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