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뉴이스트 팬이고 워너원에서 황민현 개인팬인데 내 주위애들도 그걸 알고 있어 공식 모집 떴을 때도 민현이 보려고 공식 한 거였고 오늘 워너원 선예매 티켓팅에 성공했거든 근데 내 친구 중에 한명이 워너원 올팬인데 걔가 자기는 광탈해서 그런데 혹시 티켓을 자기 줄 수 있녜 그래서 나도 힘들게 된거고 황민현 보고싶어서 미안하다고 나도 티켓 하나밖에 없어서 못줄 것 같다니까 한참 있다가 엄청 길게 카톡와서 솔직히 워너원 팬미팅인데 개인팬보단 올팬이 가서 응원해주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는거야 나같은 개인팬들 때문에 진짜 워너원을 응원해줄 팬들이 못간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 진짜 모든 걸 다 걸고 민현이 개인팬이라고 다른 워너원 멤버들 치거나 배척하거나 이런거 하나도 없거든 ? 다른 멤버들 덕질만 안할 뿐이지 진짜 워너원 다른 멤버들도 응원하고 그렇다고 틧터에 뭐 일부 악개들처럼 민현 돌아와 이런 염불 외운 적도 한번도 없고 워너원으로 활동하는 것도 응원하고 하는데 개인팬이 팬미팅 간다고 일케 별 소리 다 들을 일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가 다른 친구들한테도 자긴 광탈했는데 아 제발 자기한테 표 양보해줬으면 좋겠다고 뭐 이래서 단톡에서도 말 나오고 아 짜증나는데 짜증날 일 맞지 ? 그리고 다른 올팬들이 보기에도 갠팬ㅇ들이 팬미팅 가는거 싫어 ? 난 솔직히 진짜 내가 뭘 잘못한 건지 모르겠는데 한시간 넘게 이런 소리 듣고 있으니까 뭐가 잘못된건지도 모르겠어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다른 멤버들 욕한다거나 무시한다거나 이랬다면 몰라도 진짜 아 너무 화난다 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
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