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3080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 프로듀스101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8
이 글은 8년 전 (2017/10/24) 게시물이에요
내꺼는 본무대 스탠딩 n번대 잡고, 방탄꺼 스탠딩 100번대 성공했는데 방탄꺼 부탁한 친구가 얘기하고 다녀서 모르는 애가 저렇게 말함ㅋㅋㅋㅋㅋㅋㅋ워너원 쇼케도 전교에서 이과한명(쓰니) 문과한명 성공해서 소문 쫙 퍼졌어ㅋㅋㅋㅋㅜㅜㅜ덕분에 안친한애들도 대리 부탁한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부탁하고싶네...거참 좋은 친구다 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방탄 대리할생각 있음 연락줘...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젠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번주 금요일! 8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학원.....평일중에 딱 하루 있는데 하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그래두 고마워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선생님이 부탁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나 잘한다고 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뻘쭘해ㅋㅋㅋㅋ나도 내 본진꺼도 실패해서 못간적 있는데ㅋㅋㅋㅋㄱ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입성도 힘들게 하는데 애들 다 나 잘하는 줄 알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2222222 진짜 운이좋았었던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학교컴으로 잡아서 난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진 콘 양도대왕이라서 소문도 남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들도 알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학교는 쌤 한명이랑 나랑 티켓팅 담당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켓팅 있는날 = 그 쌤 야근하는 날=나 야자 빼고 티켓팅 하는 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줄..? ㅋㅋㅋ어느새 소문 쫙퍼져서 오늘도 문자오고 반으로 찾아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우 긍데 친한친구 아님 받아주지마여... 본인이 만족못하면 괜히 대리해준사람한테 뭐라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음주 시간 어떠니 나 부탁해도되니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인줄... 매일 엑콘 내가 티켓팅해서 가는데 소문나서 대리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소문 나서 골치 아팠음...되게 당연하게 부탁하고 고맙다는 말 1도 안하고ㅋㅋㅋ그래서 이젠 절대 안해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그래ㅋㅋㅋ 엑소콘 한번도 양도받아서 간적없고 웬만한 남돌콘 친구들 다 잡아줌ㅋㅋㅋ 그래서 애들이 나한테 연락하더라 나 티켓팅 잘한다고ㅠㅠ 근데 나 이번에 친구꺼 티켓팅 실패해서 어디가서 잘한다하면 안됨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난줄 .. 진짜 나는 그런 거 연락오면 싹다 씹거나 안된다고 해 한 번 모르는 애 해주면 또 그게 퍼져서 다해줘야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줄ㅋㅋㅋ 친구가 엑소콘 부탁해서 딱한번 성공한거 가지고 지금까지 나한테 부탁함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작년에 빅뱅 스탠딩 6n번대 잡아본 뒤로 우리학교에서 티켓팅 잘한다고 쫙 소문 났었던 적 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학교에 소문난 건 아니고 친구들이 나 잘 하는 줄 알아 ㅋㅋㅋㅋ 난 빨리 뚫어도 앞자리 절대 안 노려서 못 잡을 수가 없어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티켁팅으로 왕 취급 받았었는데ㅋㅋㅋㅋ고딩따ㅋㅋㅋㅋ모르믄ㅊ애들이 나 붙잡고 부탁하고
친구들꺼 맨날 도와주고 쌤들도 부탁하고...
그리고 그걸로 대학까지 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티켓팅 잘하면 대학까지 갑니다 여러분!!!
심지어 상향중에 상향이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대학을 어떠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ㄴㄷㅋㅋㅋㅋㅋ 와서 야 아 좀 해줘ㅠㅠㅠㅠㅠ 나: 너 누군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소문듣고 학교 쌤이 뮤지컬 나한테 부탁함......... 학교 한교시 쌤 재량으로 나 빼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고딩 때 그랬는데 그땐 친해서 그냥 다 해 주고 했는데 대학 가서 연락 안 되다가 티켓팅 생기면 연락하는 애들 꼭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걍 다 연락 끊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난 애들도 다 아는 티켓팅 똥손인데 맨날 내가 연습한다고 도와줄까? 이래도 필요없다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혹시 내일 8시에 시간 되면,,,,,,, 조심스레 엑소 티켓팅 부탁해봐도 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고딩때 그랬는데 나도 내 본진 티켓팅해야 되는데 시간겹쳐서 안될거 같다니까 뭘 그리 까다롭게 구냐면서 티켓팅 잘 하는게 대수냐고 욕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2...나도 그냥 매번 할때마다 그라운드 잡는데
심지어 그냥 생각안하고 잡은 자리 돌출 바로옆...근데
그게 소문 잘못퍼져서 오늘도 3ㅂ명이나 도와줌.......물론 성공은 했는데 ㄹㅇ...당황스러웠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줄...나도 내일한다...아니...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가 해달라고해서 세븐틴 방탄 워너원 한 적 있고든... 방학때는 어떤애가 ㅇㅇ이가 그러던데 너가 그렇게 티켓팅을 잘한다며ㅠㅠ 나 손 한 번만 잡아줘ㅠㅠㅠ 이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다음주 화요일 저좀 도와주세요
ㅜㅜㅜㅜㅜㅜㅜㅜ헝헝헝헝헝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어떤 남돌 동태였다고 아이돌들 스트리머 만드는 플 개웃기다
10:18 l 조회 1
아니 윤정한 "내 기준" 그렇게 엄청나게 오래 걸린 것 같지는 않거든? 세븐틴이 뺑이쳐서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
10:17 l 조회 1
한유진 화보 진짜 잘 찍는듯
10:16 l 조회 1 l 추천 1
일본인들 트윗 댕웃기다
10:16 l 조회 1
클라씨 노래 좋당
10:16 l 조회 1
혹시 레드벨벳 콘서트 취소할사람 있다면 나에게로와줘..
10:16 l 조회 1
최애랑 사겼엇는데1
10:15 l 조회 29
호빠 비유는 좀 에바고 아이돌영통보면 스트리머들이1
10:15 l 조회 25
[단독] '❤️이상윤' 기희현, '이해인 사단'과 결별…"한달 전 퇴사”
10:15 l 조회 39
리센느 원이 옷 왤케 잘 입어??
10:14 l 조회 29
영통도 일반팬싸랑 같은 형식임?2
10:14 l 조회 11
호빠랑 술집얘기하는 애들은 ㄹㅇ 순수하다고 해야하나2
10:14 l 조회 33
뉴진스 해린 혜인 하니는 공식적으로 돌아간건데 왜 소통도 안시키지?3
10:13 l 조회 33
미국 살거나 유학했던 익들 들어와봐4
10:13 l 조회 36
하투하 진짜 춤잘춘다3
10:11 l 조회 33
와 호날두가 메시보다 나이 많았어??3
10:11 l 조회 22
쌍궤 남주 얼굴 개잘생김 ㅁㅊ7
10:11 l 조회 25
러브버그가 내 얼굴에 앉음2
10:11 l 조회 22
반포가 잘사는 동네야?6
10:11 l 조회 56
어제 영통에서 권태기란 말보고 토나오는 줄
10:10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8